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남이섬 17학번 신은주
내용

Q.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한림성심대학교 관광영어과 15학번 신은주입니다.

2015학년도 입학하여 전공심화과정까지 졸업을 이수하였고,

현재 남이섬 딜라이트팀에서 매니저로 근무 하고 있습니다.

 

Q. 어떤 업무를 하고 계신가요?

근무하고 있는 아트숍은 남이섬 브랜드 상품 및 작가님 상품 위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에, 상품에 대해 공부하여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스토리텔링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부 및 스토리텔링을 하면서 변경되는 상품과 리뉴얼되는 상품이 있다면 MD라는 역할도 함께합니다.

또한, (남이섬 감성선물) 이라는 온라인 스토어가 운행되고 있어 관련하여 업로드시 필요한 작업도 하고 있으며, 배송 관련일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Q. 취업을 준비하면서 느꼈던 취업기준과, 그 취업기준에 따라 어떤 노력을 해오셨나요?

 

현실보다는 미래를 생각할 수 있는 직장을 다니고 싶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어 안정감과 복지라는 두 가지에 기준을 두고 취업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현재 근무하고 있는 남이섬의 경우 위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하고 있어 합격이 우선이라고 생각하여, 회사에서 원하는 인재가 무엇이고, 그에 부응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자소서 및 면접 준비를 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외국인 관광객분들이 많은 관광지 이다보니 근무를 하면서 필요한 영어 공부를 병행 하였습니다.

 

Q. 후배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남들보다 조금 일찍 사회 생활을 하다보니 학교생활이 많이 그리웠습니다.

그렇다고 일찍이 사회 생활을 하는 것이 좋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것을 보고 배울 수 있는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나이에 맞게 학업에 충실 했으면 좋겠고, 더 나아가 직장을 잡고 꿈을 이루기 위해 현재가 불안정 하다고 해서 너무 갈팡질팡 하지 않았으면 해요, 젊은 나이에 많을 것을 경험하면서 자신을 더욱더 성숙하게 성장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으며 합니다.

여러분에게 잠재되어 있는 능력을 발휘 할 수 있고, 겁내지 말고, 기죽지 말고, 조급해 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전히 가능성은 열려있어요~^^ 우리 모두 파이팅 합시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동화세상에듀코 남춘천지사 08학번 최승미
다음글 춘천마임축제 17학번 조수희